연예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서로 다른 연애스타일 어떻게 될까? (채종협,이열음)

윤세블리 2021. 6. 22. 15:31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서로 다른 연애스타일 어떻게 될까?(채종협,이열음)

 

지난 19일, 또 하나의 풋풋한 냄새가 나는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바로 드라마 "알고있지만" 입니다. 주인공은 한소희, 송강. 드라마 '부부의세계'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완전히 알린 한소희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의 주연을 맡았던 송강이 만났습니다. 한소희X송강 캐스팅한 작가님 아주 상 받으실 겁니다. 이 조합 누가 이기냐고.. 그리고 요즘 드라마 주 1회하는게 유행입니까? 최소 2번은 해야죠.. 한소희X송강을 일주일에 한 번 밖에 못본다는게 말이되냐고! 그리고 10부작 말이되냐고!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 &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알고있지만 주인공 한소희(유나비) 송강(박재언) 보러가시죠.

 

 


 

먼저 유나비.

 

 

예술하는 여자. 대학교 조소과에 재학중이다. 첫인상은 차갑고 도도하며 말수도 적다. 그치만 내면은 배려심 깊고 털털한 성격. 유나비가 20살이 되고 했던 첫 연애는 그야말로 산산조각이 난다. 상대방 남자는 최악이었고 사랑같은거 다시는 믿지 않는다고 다짐한다. 이 다짐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나비에게 끌리는 남자가 나타난다.

 


 

박재언

 

얼굴,키,피지컬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박재언. 본인도 지가 잘생긴 걸 안다. 항상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친절함 이상의 감정을 가지진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궁금한 여자가 생기게 되고, 처음엔 장난스러운 마음으로 접근했지만 점점 흥미가 생긴다. 궁금한 여자는 바로 유나비. 나비에게 자꾸 여지를 주는 듯 마는 듯 마음이 자꾸 가기 시작한다.

 

 


 

양도혁(채종협)

 

 

순하디 순한 양 같은 성격의 양도혁. 몇 달 전 전역 후 바로 복학하지 않고 본가에 내려와 지내며 ‘국수집 손자’라는 요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그러다 10년만에 첫사랑을 재회하게 되는데, 이 첫사랑이 바로 유나비. 유나비를 다시 본 순간 설레는 감정을 느낀다. 도혁은 나비에게 고백하고, 나비는 도혁의 진심어린 마음에 흔들리는데 여기서 도혁은 작게나마 희망을 느낀다. 하지만 그 순간 박재언이 찾아오고, 유나비는 표정이 바뀐다. 이 표정을 도혁은 보고 마는데..

 


 

윤설아(이열음)

 

 

박재언이 첫 사랑이자 첫 연애상대 였다. 2년 전, 사귀던 어느 날 설아는 미국으로 유학을 가게되면서 재언과 소원해지기 시작했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한국을 뜨게 된 여러 이유 중 재언도 있었다. 재언 때문에 더 이상 마음고생이 하기 싫었다. 그러나 잊지 못하고 방학을 맞아 다시 한국에 들어온다. 들어오자마자 재언에게 연락했고, 재언은 바로 달려왔다.

하지만 예전과 달라진 재언의 눈빛.. 

 


 

알고있지만 - JTBC (토) 밤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