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지은,홍지윤,김다현 미스트롯2 진선미 한 달 수입이 얼만데?

윤세블리 2021. 6. 21. 21:41

양지은,홍지윤,김다현 미스트롯2 진선미 한 달 수입이 얼만데?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미스트롯2’의 진선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양지은 씨는  "생각지도 못한 진이 되면서 인생이 180도 바꼈다. 행사가 조금씩 들어오고 있는데 가면 정말 재밌다. 오늘도 라디오 마치고 바로 제주도로 간다" 고 트로트의 인생에 아주 만족함을 드러냈습니다. 이어서 "광고는 지난 달에도 두개 찍었고 이번 달에도 두개 찍었다"고 말하며 DJ 박명수 씨의 부러움 또한 샀는데요,

 

김다현 양은 "공부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방송까지 하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 현실이 믿기지 않아서 볼을 꼬집어본 적은 없고 졸려서 눈을 비빈 적은 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후 DJ 박명수 씨는 양지은,홍지윤,김다현 양에게 시그니처 질문인 한 달 수입의 변화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광고를 한 달에 두 개씩 찍는데.. 한 달 수입이 어느 정도 일까요..

 


 

 

초등학생인 다현 양에게는 한 달에 얼마 버냐고 물어볼 수는 없고, 용돈이 좀 올랐냐

-> "저는 용돈을 안 받는다. 제가 벌면 좋아하는 장난감 2개 정도 살 수 있다. 수입은 부모님이 관리하신다. 장난감 종류는 슬라임이나 글라스테코"

 

 

 

홍지윤 씨는 한 달 수입이 어느 정도?

->  "주종이 넓어졌다. 원래는 소맥을 먹었다면, 요즘에는 와인이나 샴페인도 많이 먹는다, TV 광고는 2개 찍었고, 나머지는 지면 광고."

 

 

 

양지은 씨는 수입의 변화가 어떻게 되시는지?

-> "제가 중식을 좋아한다. 집에서 시켜먹을 때 짜장면, 탕수육까지만 시켰다면 지금은 깐풍새우, 유산슬도 시켜먹어봤다"

 

 

라고 이야기하며 김다현, 홍지윤, 양지은 씨 모두 수입이 늘어났음을 재치있게 표현했습니다.

 


 

양지은,홍지윤,김다현 양 모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