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나영, 유튜브 상반기 수익 전액 기부 ( 나와의 약속 )

윤세블리 2021. 6. 21. 17:17

김나영, 유튜브 상반기 수익 전액 기부 ( 나와의 약속 )

 

방송인 김나영씨가 올해 상반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거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유튜브 수익+본인의 사비까지 조금 더 보태서 총 5000만원을 기부한다고 합니다. 김나영씨는 "제 자신과 약속했다. 이 수익은 꼭 나눠야겠다고. 받은 사랑을 꼭 돌려드리는 사람이 돼야겠다고. 여기에 제 작은 마음을 더 보태서 5000만 원을 기부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김나영 씨의 올해 상반기 유튜브 수익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약 4000만원 가량 정도가 되는데, 여기에 본인 사비 1000만원을 보태서 기부를 하는 것입니다. 김나영 씨의 따뜻한 마음이 보이네요. 게다가 김나영 씨의 누적 기부금액은 약 2억 조금 넘게 된다고 합니다. 돈 버시면서 기부도 하고 과거의 아픔을 그래도 멋지게 이겨내시는 모습입니다. 

 

 

김나영 씨가 지금은 이렇게 활짝 웃지만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매우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이유는 방금 위에 썼던 마음의 아픔 때문이죠. 2018년 김나영 씨는 전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사유는 전 남편분이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 불법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린 뒤, 천 여명의 투자자들로부터 223억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당시 김나영 씨는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본인의 수익이 넉넉하기 때문에 굳이 배우자의 사업체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는 발언이 한 번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한 남편이 범죄를 저지르면 얼마나.. 배신감이 들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현재는 아픔을 잘 이겨내고 인스타, 유튜브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 아들과 행복히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나영 씨. 예전부터 느꼈지만 김나영 씨의 웃음이 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