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영웅 나이,키,소속사,광고,노래모음,다리부상,발목부상, 홍자 와의 인연

윤세블리 2021. 4. 29. 22:24

 

28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임영웅의 단독 오프닝으로 시작을 알렸다. 나란히 서있는 의자 가운에 혼자 앉아있던 임영웅은 "혼자 인사드리게 된 이유는 발이 이렇게 되어 버렸다"고 말하며 다리와 발목에 깁스를 하고 다리부상 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서 임영웅은 "여러분에게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라고 했던 '건강 행복 전사'가이렇게 다리를 다쳐 버렸다. 날이 좋아서 그만, 밖에서 신나게 뛰어 놀다가. 그래도 그렇게 크게 다친 건 아니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얼른 회복해서 멀쩡한 다리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지난 6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어제(5) 조깅을 하다가 발목에 약간의 무리가 생겼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빠른 회복을 위해서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보호대를 하고 있다" 고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촬영에 참여하는 것에는 큰 어려움이 없고 본인의 의지에 의해 참여를 하고 있다. 제작진과 출연진들은 임영웅을 배려하여 움직임이 많지 않은 구성으로 아이템을 변경하여 촬영하고 있다. 임영웅의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 되도록 제작진과 업무자들이 깊이 주의하며 살피고 있다.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추가로 작년 2020년 한 해 동안 임영웅이 광고로만 벌어들인 금액이 공개됐다.

 

광고로만 벌어들인 수익이 무려 40억원 이라는 것이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시사교양 ‘행복한 아침’에서는 ‘지금 가요계는 임영웅 시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홍종선 대중문화전문기자는 “임영웅이 광고로만 약 40억 원을 벌었다” 며 “트로트가수 중에는 최고 수준이다. 따라올 자가 없다.”고 말했다. 진행자 이재용은 “임영웅이 문화의 소비 트렌드를 바꿨다. 침묵하는 중장년층을 적극적인 문화 소비계층으로 등극시켰다. 코로나19가 없었으면 임영웅의 몸값이나 벌어들이는 수익이 어마어마했을 것이다.” 라고 했다. 또한, 트로트 가수 중에는 최고 수준이다. 따라올 자가 없다. 임영웅 천하, 영웅시대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고 말했다. 오랜 무명생활을 거친 임영웅은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진의 왕관을 쓰며 현재까지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소비로 이어지는 중장년 팬덤에 힘입어 광고계에서 특급 스타로 떠올랐다. 자동차, 커피, 의류, 정수기, 온수매트 등 전 분야 광고를 휩쓸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했다. 뮤직비디오가 13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세의 나날을 이어가고 있다.

 

과거 미스트롯1에 출연했던 트로트 가수 홍자가 최근 tv 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임영웅 과의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과 대결을 펼친 후 홍자는 너무 즐거웠다, 오랜만에 찾아 뵙는 부분이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쁜 자리였다.” 고 밝혔다. 또한 홍자는 오늘 2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두 번째 미니앨범 ‘술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임영웅과 듀엣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MC의 말에 그는 "너무 좋을 것 같다. 감성적인 노래를 하면 잘 어울릴 것 같고 미스터트롯 모두 다 너무 멋지시기 때문에 함께 무대를 하는 날이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임영웅 씨와는 무명시절 때 서로 많이 응원했다. 그날 만나니까 더욱 더 기쁨이 있더라. 그런 자리에서 처음 만나니까 감회가 새로웠다." 고 전했다.

 

 

임영웅 프로필 나이,키,소속사 등을 보겠다. 출생 1991년 6월 16일 으로 올해 31살 이다. 고향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이다. 키는 182cm, 72kg, A형으로 큰 키를 자랑한다.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갈월중학교 (졸업) 동남고등학교 (졸업)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를 졸업했다. 소속사는 물고기뮤직 뉴에라프로젝트에 소속되어 있다. 데뷔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로 데뷔했다. 팬덤 이름은 영웅시대, 공식색은 하늘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