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김남길,노주현,류준열,박해일,송중기,조니뎁,짐캐리,이시언,이승기,이제훈,하정우,이정재 정체는? , sg워너비

윤세블리 2021. 4. 26. 21:53

출처: 놀면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4일 놀면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탄생을 위한 복불복 추첨으로 완성된 4개의 조 중 우장산 조, 수락산 조의 블라인드 면접이 진행되었다. 편견없고 유례없는 방식으로 한다.유야호는 조 추첨 방식으로 알까기를 했다. 1차 블라인드 오디션에 합격한 12명의 합격자로는 김남길,노주현,류준열,박해일,송중기,조니뎁,짐캐리,이시언,이승기,이제훈,하정우,이정재 등이 있었다. 또한 유야호의 실수로 정체가 공개 됐었던 이정재(도경완) 까지 추가 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1차 블라인드 면접에서 , 유야호는 이정재에게 김정민씨가 아닐 경우 합격시켜주겠다, 라고 선언을 하여 그렇게 되었다. 우장산 조 에는 김남길,노주현,류준열이 포함되어있고, 수락산 조에는 박해일,송중기,조니뎁 등이 포함되어있다.

 

유야호는 MSG워너비를 만들기 위해서 뛰어난 기량보다 그룹의 멤버로서 어울림을 가장 중요하게 볼 것이라 밝혔다. 합격자 수가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각 조의 지원자가 모두 붙을 수도, 모두 떨어 질 수도 있다고 말했다. 가장 먼저 우장산 조에 김남길,노주현,류준열이 합을 맞췄다. 세 사람은 등장했고, 유야호는 류준열의 옆모습을 보고 한 번에 정체를 알아챘다.

출처: 놀면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우장산 조는 “이분은 내가 깔고 가겠다’하는 분 있습니까?” 라는 유야호의 물음에 모두 수락산 조의 “송중기”를 외치며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어 웃음을 유발했다. 유야호는 김남길,노주현,류준열의 개인곡과 미션곡을 유심히 들으며 신중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노주현은 노래 하는 중간 음이탈 실수를 했다. 결국 유야호는 노주현에게 최종 탈락을 결정했다. 또한, 유야호는 조니뎁 에게 음원 차트를 휩쓴 분이 아니냐고 묻자 조니뎁은 음원 차트를 휩쓸긴 커녕 동네도못 휩쓸겠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니뎁은 유머 가득한 입담과 더불어서 열창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승훈의 널 사랑하니까를 완벽하게 소화 하며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었다. 단체곡인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 번부를 때에는 중저음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조니뎁도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조니뎁의 정체는 바로 영화배우 겸 탤런트 하도권 씨 였습니다.

 

하도권의 얼굴을 본 유야호는 “도권 씨 노래 실력에는 이견이 없다다만 솔로곡일 때가 느낌이 살 것 같았다” 면서도 아쉬운 내색을 드러냈다그러자 하도권은 “재미있었다같이 목소리 섞는 것도 재미있었고몇 주간 노래 연습도 즐거웠다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라며 좋은 추억이었다며 담담한 소감을 전했다. 반면 노주현 정체는 카더가든 최정원으로 밝혀졌다. 유야호는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카더가든은 “이 노래는 제가 소화를 잘 못한 거 같다. 두 분이 더 잘하셨다” 고 결과를 인정했다. 하지만 유야호는 무한 사과하며 미안함을 표했다.

유야호가 “그러고 보니 내가 ‘펜트하우스’ 주역 다 떨어트렸네”라고 머쓱해하자 (극 중박은석 씨는 체육 선생님이고 저는 음악 선생님이었는데 제가 한 단계 더 와서 다행인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맞받아치며 웃음을 더했다. 2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1부 7.1%, 2부 11.3%의 시청률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수락산 조 탈락자 조니뎁의 정체가 하도권임이 밝혀지는 장면'으로 수도권 기준 13%를 기록, 또 한 번 대세의 탈락으로 유야호를 멘붕에 빠지게 만들었다. 한편 하도권은 최근 SBS ‘런닝맨’ KBS 2TV ‘편스토랑’ ‘옥탑방의 문제아들’ MBC ‘심야괴담회’ ‘구해줘홈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남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보컬 그룹 SG워너비가 가수 브랜드평판 5위에 이름을 올렸다. SG워너비는 참여지수 219만 754, 미디어지수 53만4204, 소통지수 85만 9188, 커뮤니티지수 90만 118을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브레이브걸스, 아이유, 임영웅에 이어 5위를 차지했다. SG워너비는 지난 18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완전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역주행 열풍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Timeless'를 비롯해 SG워너비의 다수 히트곡들이 국내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이들이 부른 '내 사람','Timeless', ‘살다가' 영상은 각각 723만, 488만, 485만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를 싹쓸이했다. 방송에서 김진호는 숨겨둔 예능감으로, (나이스맨) 이석훈은 든든한 안정감으로, 김용준은 20년 전 그대로인 아름다운 미성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와..근데 오랜만에 들으니까 진짜 명불허전 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었다. 방송으로 라이브 듣는데 소름이 몇 번 돋았다. msg워너비 주인공은 누가 될 지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