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자산다 경수진 새로 이사한 집 공개 & 전현무 다시 고정출연

윤세블리 2021. 6. 26. 11:42

나혼자산다 경수진 새로 이사한 집 공개 & 전현무 다시 고정출연

 

어제 25일, 오랜만에 나혼자산다에 경수진씨가 출연했습니다.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돌아왔는데요,

 

달라진 게 헤어스타일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예전과 확실히 다른 집! 헤어스타일과 함께 집도 바뀌어서 돌아온 경수진 씨 입니다. 그러나 이 집에는 한 가지 비밀이 있는데요, 

 

 

과거 박나래 씨가 mc로 출연중이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신당동에 위치한 집이었습니다. 경수진 씨가 당시 방송을 보고 본인에게 너무 잘 맞는 집인 것 같다며 마침 매물로 나와있어 보러왔다가 계약을 하게 됐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인테리어를 경수진 씨 본인 취향으로 모두 바꾸며 경수진 스타일의 집을 선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집보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혼자 살기에 아주 좋은 집 같아 보이네요. 

 

 

경수진 씨는 사온 안주들과 함께 테라스에 한상을 거하게 차렸습니다. 앉자마자 맥주 한 모금 하며 맥주 러버의 모습을 한 번 더 보여주었죠. 신당동하면 떡볶이, 떡볶이하면 신당동, 경수진 씨는 비오는 풍경과 바람을 즐기며 즉석떡볶이 먹방을 시작했습니다.

 

 

 

경수진 씨는 너무 맛있다며  "개인적으로 떡볶이의 떡보다 어묵을 좋아한다"는 반응에 패널 키 씨도 떡보다 어묵 좋아하는 사람 흔치 않은데 너무 좋다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으로 새 집에서의 경수진 씨 생활도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저번 400회 특집으로 전현무씨가 깜짝 출연을 했었는데 이걸 계기로 다시 고정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약간 과거 나혼자산다 느낌이 날 듯한데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