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적참견시점 브레이브걸스 새 집공개 (강남 오피스텔 상가 4개?)

윤세블리 2021. 6. 26. 14:11

전지적참견시점 브레이브걸스 새 집공개 (강남 오피스텔 상가 4개?)

 

 

 

불과 몇달 전까지만 해도 한 개의 작은 화장실에서 북적거리며 씻었던 브레이브걸스, 이제 4개의 화장실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각자 1인 1화장실..!!! 브레이브걸스 매니저는 "한 건물에 집 네 채를 구했다"라고 제보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오피스텔 상가 4개를 각각 얻어서 이제 각자의 집이 생겼다고 합니다. (강남 오피스텔..?)

 

 

먼저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의 집입니다.

 

혀를 아주 꼼꼼하게 닦으시는 꼬북좌 유정님 ㅎㅎ 집이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네요.

 

다음은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 씨의 집입니다.

 

화이트 톤의 집이네요. 세련돼 보이고 저 탁자가 아주 탐납니다 ㅎㅎ

 

무엇보다 오늘 26일 방송에서는 브레이브 걸스의 각자의 집이 공개되고, 각각 다른 성격이 드러나는 인테리어가 아주 흥미로울 듯 합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오늘 밤 (토) 11:10 브레이브걸스 새 집공개가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