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아인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출연 확정. (ft. 옹성우)

윤세블리 2021. 6. 25. 17:37

유아인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출연 확정. (ft. 옹성우)

 

 

넷플릭스 드라마 "서울대작전"에 유아인 씨 출연이 확정됐습니다. 같은 출연진들에는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김성균, 정웅인 그리고 문소리 등이 있습니다. 캐스팅이 아주 화려하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데요

 

넷플릭스 "서울대작전"은 쾌속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액션 블록버스터로 1988년 당시 서울올림픽 개막식 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된 상계동 슈프림팀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액션 좋아하는 1인으로서 아주 기대가 됩니다.

 

 

 

유아인 씨는 영화 '소리도 없이'로 청룡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연달아 수상했습니다. 수상 후 올해 2021년 공개될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울대작전에서는 위 상계동 슈프림팀의 최강의 드리프터 동욱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정유미 씨와 친한 걸로도 유명하죠.

 

 

 

 

또한 과거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옹성우 씨도 서울대작전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요, 만능 맥가이버 역할인 준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약간의 올드스쿨 감성이 가득하다고 하는데, 옹성우 씨 연기 곧 잘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극 중 슈프림팀 멤버들과 함께 케미 가득한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