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이 크러쉬 열애 인정 "노래 자나깨나 인연으로"

윤세블리 2021. 8. 23. 16:31

조이 크러쉬 열애 인정 "노래 자나깨나 인연으로"

 

연예계 또 한쌍의 공개커플이 나왔습니다. 주인공들은 바로 가수 크러쉬와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23일 오늘, 조이와 크러쉬 양측 모두 열애설을 인정했는데요,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이와 크러쉬의 첫 만남은 지난 5월 발매된 크러쉬의 타이틀곡 '자나깨나'입니다. 조이가 크러쉬 노래 '자나깨나'를 피처링하며 인연이 시작된 것입니다. 당시에도 조이와 크러쉬의 조합이 많은 기대를 불러 일으켰던 바 있습니다.

 

 

 

 

 

크러쉬와 조이는 각각 반려견을 한마리 씩 키우며 같이 공원 산책을 하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사진이 찍히게 된 것도 각자의 반려견과 함께 서울 용산구 이촌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같이 산책을 시키면서 찍히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차림으로 커플모자를 쓰며 풋풋한 커플의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자타공인 '음원강자'와 레드벨벳의 '꿀보이스'가 공개 열애를 선언하며 가요계 새로운 '고막커플'이 탄생하며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둘이서 자나깨나 할 때 서로 눈빛이 예사롭지 않더라니.. 축하드립니다. 예쁜 사랑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