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금희 수입 / 김혜수 출연 검토 "슈룹" (20년 만에 사극 컴백?)

윤세블리 2021. 7. 12. 17:37

이금희 수입 / 김혜수 출연 검토 "슈룹" (20년 만에 사극 컴백?)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이금희 씨가 12일 생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월수입부터 아나운서가 된 계기 등 자신과 관련된 모든 것을 밝혔습니다. 이금희 씨는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중이며, “제가 프리랜서로 일한 기간이 더 오래됐다. ‘아침마당’은 안 한 지 벌써 5년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금희 씨는 '아침마당'의 얼굴이었죠, 1998년부터 2016년 까지 mc를 맡으며 거의 20년간 한 자리를 지켰습니다. 또한 이 날 라디오 방송에서 이금희 씨는 본인의 한달 수입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는데요, 이금희 씨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맛있는 걸 사줄 만큼은 번다"

 

이에 박명수 씨는 이금희씨에게 "매일 사줄 수 있냐" 라고 하자 이금희씨는 "매일 사줄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박명수씨는 "꽤 버네요", 이금희 씨는 "좀 법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매일 맛있는 걸 사줄 수 있을 정도면.. 음..

 

 

 

 

 

 

라디오 DJ 박명수씨가 이금희 씨를 ‘예능 새싹’이라고 표현했고, 이금희 씨는 그 말이 아주 좋다고 답변했습니다. 또한 옛날에는 이금희 씨 나이 또래 분들만 인사를 해주셨는데, 요즘에는 2-30대 분들도 인사를 해준다며 웃으며 전했습니다. 이금희 씨는 현재 박명수, 웹툰작가 이말년과 카카오TV ‘거침마당’에 출연 중입니다. 

 

 

 

 

 


 

 

 

 

배우 김혜수 씨의 출연검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출연검토 작은 바로 '슈룹' 인데요, '슈룹'은 tvn 새 드라마로 사극 드라마 입니다. 아직 출연을 확정지은 건 아니고 출연 검토중이라고 하네요. 

 

 

 

김혜수 씨가 사극 드라마로 안방 극장에 복귀할 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vN 새 드라마 '슈룹'은 우산의 옛말로, 조선시대 왕자들이 받은 상위 1% 영재 교육법을 그린 작품입니다. 

 

김혜수 씨가 '슈룹'에 출연확정을 지으면 거의 20년 만에 사극에 출연하는 건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