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자산다 표예진 별명 표또청, 취미는 수상스키 타기

윤세블리 2021. 7. 2. 18:13

나혼자산다 표예진 별명 표또청, 취미는 수상스키 타기 

 

 

 

 

오늘 7월 2일, 나혼자산다에 배우 표예진 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표예진 씨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자산다 공식 대표 곰인형 "윌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출연 예고를 밝혔습니다.

 

표예진 씨는 아직 독립한 지 6개월 밖에 되지 않은 독립 새내기 라고 하는데요, 표예진 씨 나이가 몇 살 인지 다들 아시나요? 30살 이라고 합니다.. 저 얼굴이 30이라구요..? 최강동안 인정입니다.. 한 20대 중반,, 아니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데요.. 

 

 

 

 

 

 

표예진 씨는 서른을 맞이하여 독립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복층 집이며, 뷰가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고, 낮에는 햇빛이 많이 들어오고 밤에는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통창 뷰를 오늘 방송에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표예진 씨는 별명이 있다는데요, "표.또.청" = 표예진 또 청소하네 라고 합니다. 일어나자마자부터 청소를 하는가 하면 집도 매우 깔끔히 정리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먼지 한 톨도 용납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표예진 씨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승무원으로 근무를 했었다고 하죠. 오늘 방송에서 승무원을 그만두고 배우로 전향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고 합니다. 본방사수 고고!

 

 

 

 

 

그리고 표예진 씨는 특히 여름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여름을 좋아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수상스키' 라고 합니다. "자연을 좋아하는 저에게 아주 딱맞는 운동, 활동인 것 같다" 고 밝힌 바 있는데요, 여름에 빠지 놀러가면 재밌죠..

 

 

 

 

저도 이번 여름 빠지 한 번 놀러가고 싶은데,, 과연 실천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