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브레이브걸스 유나 "5조억점 땄다")

윤세블리 2021. 6. 28. 21:57

용감한형제 법적대응 (브레이브걸스 유나 "5조억점 땄다")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지난 25일 네이버 NOW. '쁘캉스'에 출연하던 중 "나 5조억점 땄다"고 발언한 바가 있습니다.

방송 이 후 "5조억점 땄다" 라고 한 발언이 남성 혐오과 관련된 단어라는 논란이 퍼지기 시작했고, 유나에게 인스타그램 선을 넘는 DM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유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DM을 공개하며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페미니즘이나 페미니스트분들? 사실 거기에 대해서 생각을 안 해봤다. 저는 생각보다 남들에게 관심이 없어서 누가 무슨 생각을 하고 뭘 좋아하고 뭘 싫어하는지 관심이 없다"는 자신의 인터뷰 답변을 링크하며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이에 브레이브걸스 제작자 용감한형제는 법적대응에 나서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등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을 다수 확인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했다.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행위로부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법무 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등 악의적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다"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