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종원클라쓰 28일 오늘 첫 방송 (성시경 요리실력 "계량 NO")

윤세블리 2021. 6. 28. 18:28

백종원클라쓰 28일 오늘 첫 방송 (성시경 요리실력 "계량 NO")

 

 

 

 

대한민국 프렌차이즈 요식업의 대가 백종원 씨와 평소 요리 매니아로 알려져있는 성시경 씨가 합쳤습니다. 

바로 오늘 6월 28일 오후 8:30 부터 채널 KBS 에서 방손된다고 하는데요,

 

 

 

'백종원 클라쓰' 프로그램은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치고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취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모든 음식 마스터한 백종원 씨와 요리 매니아 성시경 씨가 한식을 두고 맛있는 각자의 노하우를 전할 예정입니다.

 

 

 

성시경 씨가 집에서 직접 해먹는 음식들이라고 합니다. 오우... 성시경씨는 요리를 하면서 무조건 계량을 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요, 어느순간부터는 재밌어하면서 실패도 해봐야 주부가 될 수 있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처음에는 다 초보로 출발하는 것이다. 하면서 감을 익히고 본인 만의 레시피를 만들어가는 것이라 생각한다. 백종원클라쓰 에는 요알못이 무조건 성공하는 레시피를 알려준다." 고 말했습니다.

 

 

 

성시경 씨의 실력이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백종원 씨는 뭐 항상 믿고 보는, 믿고 먹는 레시피 입니다. 백종원 씨는 "처음에는 외국에 나가서 외국의 식재료로 한식을 만드는 방향으로 기획을 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해외에 못 나가게 돼서 스튜디오에서 외국 분들 모시고 해보자라고 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외에도 성시경 씨는 '백종원 클라쓰'를 자신의 노래 중 어떤 곡으로 표현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

"백종원씨와 저의 케미가 있을 텐데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하며 기대를 한 층 더 높였습니다.

 

 

오늘 밤 8:30 분 kbs 백종원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