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도연 캐스팅, 드라마 원 더 우먼 이하늬 아역으로 출연 확정 (ft. 드라마 지리산)

윤세블리 2021. 6. 28. 16:03

김도연 캐스팅, 드라마 원 더 우먼 이하늬 아역으로 출연 확정 (ft. 드라마 지리산)

 

 

 

 

위키미키 소속 김도연 씨는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이하늬 아역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연기를 하면서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김도연 씨는 서로 다른 매력의 1인 2역을 연기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원 더 우먼'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 스토리를 그린 코믹 드라마 이며 출연진 들로는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또한 김도연 씨는 드라마 원더우먼뿐만 아니라 드라마 '지리산' 에도 출연 예정입니다. 드라마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올해 10월 23일부터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김도연 씨는 예전부터 배우로서 유망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지상파 드라마의 주연으로 캐스팅이 됐다는 기사가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

 

드라마 원더우먼도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