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틱톡 이시영 남편 연매출 25억원, 리틀 백종원 & 빌딩 매각으로 30억 시세차익?

윤세블리 2021. 6. 24. 16:03

틱톡 이시영 남편 연매출 25억원, 리틀 백종원 & 빌딩 매각으로 30억 시세차익?

 

이시영씨는 현재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며 KBS joy 셀럽뷰티3에 출연하는 등 본인의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시영 씨의 남편 분 또한 어마어마한 사업가라고 하는데요, 이시영 씨 남편 분은 '리틀 백종원' 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이유는 청담동에 3곳의 가게를 운영하며 연 매출 25억에 달하는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루프탑 바, 한우 고기 전문점, 돼지고기 식당을 모두 성공시키며 리틀 백종원 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추가로 이시영 씨와 이시영 남편 분은 각각 성수동에 한 채씩 소유하고 있던 건물을 매각하며 30억원의 시세차익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시영 씨는 남편분과 2017년 결혼하며 2018년에 출산하여 현재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시영 씨는 2020년 넷플릭스 대작 '스위트홈'에 출연하면서 대세의 길로 들어섰죠. 스위트홈에서 정말 너무 멋있었습니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등근육부터 복근까지.. 몸매 정말 리스펙!

 

 

이시영 씨의 탄탄한 몸매는 이시영 씨가 평소 즐겨하는 '등산'의 효과가 큰 것 같은데요, 연예인분들 몸매 좋으신 분들도 보면 등산을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를들어 대표적으로 배우 전지현 씨, 그리고 가수 다비치 강민경 씨가 등산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등산.. 열심히 하려고 마음 먹어도 잘 안되더라구요.. 

 

 

또, 이시영 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개성 넘치는 패션도 볼 수 있습니다. 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간들도 볼 수 있으며 바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고 계신 듯 합니다. 

 

나중에 시간 될 때 이시영씨 남편분이 운영하시는 가게들 한 번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한우 전문점은 이영자 씨도 단골이라고 하는데 아주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