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재정 데뷔부터 현재까지.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나이,놀면뭐하니 이제훈)

윤세블리 2021. 5. 26. 14:10

박재정 데뷔부터 현재까지.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나이,놀면뭐하니 이제훈)

 

 

 

 

 

 

슈퍼스타k5 최연소 우승자, 다들 누군지 알 겁니다. 이름, 얼굴은 아는데 아마 앨범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최연소 우승자 이름은 바로 박재정 입니다. 슈퍼스타k5는 2013년 방영 되었고, 2013년 당시 박재정 씨의 나이는 19살로 아직 20살도 채 되기 전 입니다. 당시 최연소 수승자라는 타이틀에 잠깐 조명을 받았지만 이 후로 박재정 씨가 내는 앨범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2013년 11월 슈퍼스타k5 우승과 동시에 데뷔도 하여 2013년 11월 20일 '첫 눈에' 를 발매했습니다.

2014년부터 현재 2021년 까지 꾸준히 앨범을 내왔고, 대중들은 그의 음악을 많이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박재정 씨의 나이는 1995년 생으로 2021년 기준 27살 입니다.

 

 

 

 

19살에 가요계에 데뷔하여 벌써 8년차 가수에 접어 들었지만, 대중들은 박재정 하면 떠오르는 하나의 단어가 슈퍼스타k 우승자 입니다. 그가 발매해 온 어떤 노래 제목 하나도 모릅니다. 노래 실력은 정말 출중한데 이럴 때 보면 사람도 참 운이라는 것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 박재정 씨가 8년간 함께하던 미스틱 스토리 소속사에서 나와 로맨틱 팩토리 라는 가수 오반, 래퍼 빈첸 등이 속해 있는 소속사로 이전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방송인 윤종신이 수장으로, 서장훈, 김영철, 김이나, 정인, 조정치, 등등 유명한 가수들이 소속해 있는 회사입니다. 제 생각에는 윤종신 씨도 박재정 씨를 위해서 곡도 많이 써주고, 노력을 많이 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박재정 씨가 낸 앨범 중 우리에게 기억되는 노래는 단 한 곡도 없습니다. 가수로서 이 점이 정말 본인 에게는 회의감을 들게 했을 것 같습니다. 8년 간 가수 활동을 하며, 낸 앨범은 많지만 대중들에게 기억되는 곡이 한 곡도 없다는 사실에 슬럼프를 겪을 수도 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박재정 씨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방송되기 전, 가수 활동을 그만할까 생각했다고 합니다. 정말 그만 둘까 생각하던 중에, 놀면 뭐하니 오디션 프로그램이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진짜 이번을 마지막으로 도전해보자. 안 되면 여기까지 하겠다고 다짐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MBC 놀면뭐하니 프로젝트가 박재정 씨에게는 마지막 기회이자 도전인 것 같습니다. 박재정 씨 본인도 놀면뭐하니를 진행하며 자신이 가수를 그만두면 안되는 이유도 찾았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 에서 가명 이제훈 으로 활동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노래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박재정 씨 입니다. 슈퍼스타K 시절에도 당연히 노래를 잘 했지만, 점점 노래 실력이 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 때는 살짝 거친 느낌의 발성 이었다면, 현재는 그 때 보다 부드러운 발성으로 바뀌어 고음도 더 쉽게 내고, 저음도 더 듣기 좋게 바뀐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실 예전 부터 박재정 씨를 지켜본 1인으로서 왜 못 뜰까, 항상 아쉬움이 남는 가수였습니다. 실력과 재능은 정말 뛰어난데 8년간 뜨지 못하는 그를 보고 굉장히 안타까웠습니다. 이번 놀면뭐하니 남은 방송 동안, 박재정 씨의 끼, 능력, 실력 모두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놀면뭐하니 이제훈 박재정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