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기용 입대발표 '송혜교와 군대가기 전 마지막 작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윤세블리 2021. 7. 26. 14:49

장기용 입대발표 '송혜교와 군대가기 전 마지막 작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배우 장기용이 입대발표를 했습니다. 장기용은 다음 달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하며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 시간은 공개하지 않겠다 밝혔습니다. 장기용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2021년 올해 30살입니다. 

 

 

 

 

 

장기용 입대발표 소식을 보고 '엥, 장기용이 벌써 군대를?' 했는데 나이가 꽤 있으시더라는.. 얼굴만 보면 20대 중반인 줄 알겠는데,, 어느 덧 30살이라는 사실을 알고 조금 놀랬습니다. 

 

장기용의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로, YG는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다음 달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해달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장기용은 최근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 찍은 '간 떨어지는 동거'를 잘 마무리하고, 입대 전 배우 송혜교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마지막 작품으로 찍었습니다. 

 

 

 

 

 

송혜교 또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장기용과 촬영하며 찍은 사진을 "윤재국&하영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문구와 함께 게시했습니다.

 

 

 

 

장기용 씨, 몸 조심히 잘 다녀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