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도연 MC 발탁, 광희 MC 합류 '둘 다 점점 승승장구'

윤세블리 2021. 7. 23. 12:15

장도연 MC 발탁, 광희 MC 합류 '둘 다 점점 승승장구'

 

 

 

 

장도연이 MBC에브리원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새 MC로 발탁됐다. 장도연은 요즘 정말 안나오는 곳이 없는 것 같다. 장도연은 9월 2일부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고, 도경완 알베르토와 함께 호흡을 맞춰나간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최근 개그맨 김준현이 하차하면서, 새로운 MC에 장도연이 합류하게 된 듯하다.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은 "탁월한 공감 능력으로 외국인 출연자들과 친화적인 공감 토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도연 씨만의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재미가 극대화 될 것"이라고 장도연 MC 발탁 이유를 밝혔다. 

 

 


 

 

 

 

 

 

광희 또한 EBS 새로운 프로그램에 MC 합류를 하게 됐다. 광희는 '최고의 요리비결' 이후 4년 만에 EBS의 MC자리를 차지했다. '펭수'를 배출해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딩동댕 대학교'에 광희가 MC로 합류하게 된 것이다. 

 

 

 

 

 

 

광희는 공개된 영상에서 EBS 3세대 아이돌을 표방하는 손인형 캐릭터 ‘낄희 교수’, ‘ㅂㅝㅇ철 조교’등과 합을 맞추며 상당한 케미를 예고했다. 

 

'딩동댕 대학교' 시즌2는 계절학기 콘셉트를 차용하여 여섯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7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