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우재 합류 "윤소희와 드라마 '팽' 출연" (ft. 인스타그램 힙한 패션)

윤세블리 2021. 7. 14. 00:35

주우재 합류 "윤소희와 드라마 '팽' 출연" (ft. 인스타그램 힙한 패션)

 

 

 

 

주우재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합니다. 주우재는 윤소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팽'에 합류하게 됐으며 극 중 고사리가 다니는 패션 브랜드 회사 대표 기선제 역을 맡았습니다.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로 사리를 향한 무심, 다정 '츤데레'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팽'은 주인공 고사리(윤소희) 인생에 4명의 남자가 등장하는데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팽하는 30살의 불나방 로맨스를 그립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이번 '팽'에서 주우재가 맡은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주우재는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 선제라는 캐릭터의 매력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나'라는 사람과 잘 섞어서 표현하고 싶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모델 답게 힙하고 감각적인 패션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연애의참견 프로그램에서 아주 맹활약을 하고 계신 주우재 씨, 드라마 '팽' 주우재 합류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