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선빈 출연확정 (ft. 최시원,정은지,한선화) / 유정 은지 불참 "브레이브 걸스 위기"

윤세블리 2021. 7. 7. 16:39

이선빈 출연 확정 (ft. 최시원, 정은지, 한선화) / 유정 은지 불참 "브레이브 걸스 위기"

 

 

 

 

최근 이선빈 씨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에 출연확정을 지었는데요, 드라마 이름은 '술꾼 도시 여자들'로 이선빈 씨 외에 한선화, 에이핑크 정은지 씨까지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인업이 굉장히 좋네요. 남자 주인공은 슈퍼주니어 최시원 씨가 맡았네요. 

 

 

 

티빙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퇴근 후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술펀질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마음이 갈팡질팡 하는 갓 30살 여자들의 삶을 빌려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줄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원작은 미깡 작가의 '술꾼 도시처녀들'입니다. 

 

 

 

 

 

 

이선빈 씨는 극중 방송 작가 안소희를 연기하며 한선화 씨는 요가강사, 그리고 정은지 씨는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최시원 씨는 예능 PD 강북구 역을 맡아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세 여주인공과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낼 청일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 은지 씨가 ‘가요광장’에 불참했습니다. 7일 오후 KBS 쿨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브레이브걸스 촬영장에서 외부 스태프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갑작스럽게 받아 코로나 검사를 피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7일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는 밀접접촉자가 아니지만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실시할 예정,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활동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9일 ‘나 혼자 여름’(피아노 Ver.)을 발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