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중기 사과 "이태원 건물 공사, 원상 복구 공사 진행" (ft. 송혜교)

윤세블리 2021. 7. 2. 15:22

송중기 사과 "이태원 건물 공사, 원상 복구 공사 진행" (ft. 송혜교)

 

 

 

 

 

송중기 씨는 2016년 11월쯤 용산구 이태원동에 땅을 매입한 뒤 지난해 2월부터 신축 건물을 짓는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공사를 하는 과정에서 송중기 씨 건물 주차장과 맞닿은 도로면의 경사를 높이면서 주민들의 민원이 제기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태원 용산구청에서도 정식 허가를 받지 않고 경사를 높인 부분에 대해서는 위법 요소가 있다고 판단하여 송중기 씨에게 시정을 요구하는 공문을 여러 차례 보냈다고 알려졌습니다. 

 

 

 

 

해당 내용이 기사화 되고, 송중기 씨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중기 사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안녕하세요.
하이스토리 디앤씨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송중기 배우 주택 공사 관련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공사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논지의 도로는 2020년 말, 구청 측에서 도로포장 보수가 있었고, 해당 건축 공사에 의해 재포장이 이루어져야 하는 일부 구간을 남겨 놓고 포장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도로 재포장을 시공사에서 진행하였으며 해당 도로가 차량 교행이 불편하다는 이전 민원을 고려하여, 이를 같이 해결하는 과정에서 일부 구간 도로의 높이가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에 대한 시정 명령서를 접수하고 원상복구 계획을 수립하여 주변 민원인들에게 상황 설명 및 해결하는 데 다소 시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이행 계획서는 7월 1일부로 용산구청(건축과, 도로과) 측에 제출된 상태이며, 도로 원상복구공사를 실행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라고 밝히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송중기 씨는 지난 2019년 부인이었던 송혜교 씨와 이혼을 한 사실이 있죠. 둘은 태양의후예 드라마로 만나 짧은 연애를 마치고 바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둘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당시 송중기 씨가 공적으로 송혜교 씨를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송중기, 송혜교 씨는 이혼 후에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며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러브콜이 끊기지 않고 있습니다. 송혜교 씨는 장기용 씨와 드라마를 찍고 있다고 하네요. 송중기 씨는 최근 tvn 드라마 '빈센조' 에서 또 하나의 인생드라마를 찍었죠. 

 

 

 

두 분 다 각자의 자리에서 잘 지내고 계시는 듯 합니다.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