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프콘 MC확정 "나는 SOLO - 전효성, 이이경과 호흡" (ft. 하트시그널)

윤세블리 2021. 7. 1. 17:58

데프콘 MC확정 "나는 SOLO - 전효성, 이이경과 호흡" (ft. 하트시그널)

 

 

 

데프콘 씨가 7월 1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나는 SOLO" 프로그램의 MC로 확정되었습니다. 전효성, 이이경 씨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나는 SOLO" 프로그램은 SBS 플러스에서 방송되며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리즈 이후로 연애 프로그램이 여기저기서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역시.. 하트시그널을 따라가는 프로그램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연예계 솔로남녀를 대표하는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이 MC를 맡아 결혼을 원하는 솔로남녀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분석하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