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연주 결혼소감 "감사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에 식 올려 마음 무거워" (ft. 결혼식사진 & 비연예인사업가)

윤세블리 2021. 6. 30. 17:47

하연주 결혼소감 "감사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에 식 올려 마음 무거워" (ft. 결혼식 사진 & 비연예인사업가)

 

 

 

 

배우 하연주 씨가 결혼식을 올린 후 오늘 30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20일 작은 결혼식을 했습니다"로 말문을 열며 "조심스러운 시기로 많은 분들께 연락 드리지 못하고 결혼식을 하여 마음이 참 무겁고 죄송스럽습니다.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실 거라고 염치없지만 믿어봅니다.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을 세상에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또한 여러분들이 가꾸어 가는 사랑 역시 응원과 축하를 듬뿍 드리고 축복하겠습니다." 

 

 

 

하연주 씨는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 분과의 결혼을 밝혔습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 없는 기쯤으로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씨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2021년 기준 올해 35살입니다. 헐.. 35살이요..? 27-28세로 보이시는데,, 굉장한 동안이십니다.. 하연주 씨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