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철부대 최영재 나이,키,직업 등 대단한 사람이었다. (UN 국제 사격대회 우승)

윤세블리 2021. 6. 16. 22:50

 

 

강철부대 최영재, 현재 강철부대 마스터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최영재 씨가 강철부대 마스터에 오르기 까지 결코 쉬운 길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최영재 씨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2021 올해 40살 입니다.

키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예상 170 중후반 대 이실 듯 합니다. 

 

강철부대 최영재 씨의 과거 이력들 다들 알고계신가요??

 

 

 

용인대 경호학과 졸업으로 시작해서 특전사과정 수료, 707대테러 훈련과정 수료, 707 특임대 백호순환체력평가 1등, 레바논 UN평화유지군 707대테러팀 파병, UN 국제 사격대회 종합우승, 이 후 아랍에미리트 파병, 19대 대통령 후보 수행경호 등등,,, 다 쓰기가 힘드네요. 왜 지금 현재 강철부대 마스터의 자리에 있는지 인정하게 해주는 과거 경력들 입니다.

 

 

최영재 씨는 한 여자의 남편이자 두 딸의 아빠인데요, 군인 생활을 하다가 두 딸을 위해 직업을 미용사로 바꾸셨었다고 합니다. 나라를 지키다가 집에 돌아와서 두 딸의 머리를 만져주는게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면서 직접 해주고 싶은 마음에 미용사 자격증을 따셨다고 하는데요, 딸을 위해 직업을 바꾸는 아빠라니, 정말 멋있는 아빠인 것 같습니다. 현재는 방송을 하면서 본인의 사업도 하고 강사로서도 활동중이시라 하네요. 

 

 

 

오우.. 정말 늠름하십니다. 최영재 씨 아내분과 딸들은 너무 좋겠네요! 또 최영재 씨는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면서 유튜브 활동도 활발히 하고 계신 듯 합니다. 강철부대가 이제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강철부대가 끝나고도 최영재 씨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1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