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고은 확진 "아역배우 까지 코로나" ( 드라마 '속아도 꿈결' 출연중 )

윤세블리 2021. 7. 8. 00:58

이고은 확진 "아역배우까지 코로나" ( 드라마 '속아도 꿈결' 출연 중 )

 

 

 

 

 

‘속아도 꿈결’ 촬영장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됐습니다. 확진자는 '속아도 꿈결'에서 현재 민솔 역으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이고은 양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역 배우까지 코로나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정말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속아도 꿈결은 부득이하게 다음주 방송이 결방됩니다.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측은 7일 “출연 배우 중 1명이 6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제작진은 즉시 제작을 중단하고 전체 스태프 및 배우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고은 확진 '속아도 꿈결' 입장 -

KBS 1TV 저녁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출연 배우 중 1명이 7.6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제작진은 즉시 제작을 중단하고 전체 스태프 및 배우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확진자와 밀접접촉한 배우들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며, 동선이 겹치지 않는 배우들을 중심으로 최소한의 야외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속아도 꿈결'은 7월19일(월)부터 7월 23일(금)까지 부득이하게 결방될 예정입니다. 향후 제작 및 방송 일정은 출연진 및 제작진들의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추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KBS는 출연진 및 제작진의 안전확보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