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준수 하차 '안가연과 사생활 논란, 결국 코미디빅리그 안녕'

윤세블리 2021. 7. 17. 00:57

하준수 하차 '안가연과 사생활 논란, 결국 코미디빅리그 안녕'

 

 

 

 

지난 11일 하준수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한 A씨의 폭로가 퍼지며 개그맨 하준수와 하준수의 여자친구 안가연이 논란의 중심에 떠올랐습니다. 바로 하준수와 안가연이 하준수가 A씨와 사귈 때 양다리를 걸쳤다는 것인데요, 이에 하준수는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 연인 A씨와 모두 해결된 일이며 사과까지 했다고 하준수 본인에게 그저 안좋은 감정으로 폭로를 하는 것이라는 등의 해명을 했습니다. 

 

 

 

 

이에 하준수 여자친구 안가연도 대중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1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하준수의 입장문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시선은 따가웠습니다. 안가연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한 이유는 바로 13일 하준수와 안가연이 원래 출연하던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면서 부터인데요,

 

 

 

 

 

하준수, 안가연 논란이 생기며 '코미디 빅리그' 출연 여부에 대해서도 말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둘은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했고, 논란은 더욱 커졌습니다. 당시 '코미디 빅리그' 제작진은 "두 사람이 동료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설명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잦아들지 않자 하준수 안가연은 결국 코디미 빅리그 하차를 택했습니다. 하준수 하차로 전 연인 A씨와의 관계 해결은 어떻게 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준수와 안가연은 최근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