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청아 계약만료 "매니지먼트 알아보는중" (ft. 인스타그램 돋보이는 일상패션)

윤세블리 2021. 7. 5. 16:52

이청아 계약 만료 "매니지먼트 알아보는 중" (ft. 인스타그램 돋보이는 일상 패션)

 

 

 

 

배우 이청아 씨가 지난달 전 소속사 킹스랜드와의 계약 만료를 알렸습니다. 이청아 씨는 지난 2018년 12월부터 킹스랜드와 함께 했고, 킹스랜드는 드라마 및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인 킹스 미디어와 전문 매니지먼트사 킹스 엔터테인먼트를 산하에 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당시 이청아 씨를 첫 번째 배우로 영입했습니다. 하지만 양 측은 3년 만에 재계약을 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청아 씨는 지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하여 2004년 '늑대의 유혹'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이청아 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품이 '늑대의 유혹'이네요, 그만큼 당시 작품에서 임팩트가 있었다는 뜻이겠죠? 

 

 

 

 

 

 

이후 다양한 시도를 하며 SBS 드라마 ‘VIP’, tvN ‘낮과 밤’까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청아 씨의 연기 스펙트럼이 한층 더 넓어진 듯합니다. 


 

또한 이청아 씨는 패션으로도 꽤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엿볼 수 있는 일상 패션들을 보면 개성 있게 너무 잘 입으시더라고요. 이청아 씨 나이는 1984년 생으로 2021년 올해 38살.. 엥 38살,,?? 이청아 씨도 동안이시네요.. 

 

어떤 매니지먼트와 새 계약에 들어갈지, 그리고 앞으로 차기작은 어떤 역할을 맡으실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