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지섭 출연확정 "조은정과 결혼 후 첫 작품" / 드라마 '닥터로이어' 괴물칼잡이 역

윤세블리 2021. 7. 5. 16:38

소지섭 출연 확정 "조은정과 결혼 후 첫 작품" / 드라마 '닥터 로이어' 괴물 칼잡이 역

 

 

 

 

 

"나랑 같이 살래, 아님 죽을래" 의 명대사를 아직까지 남겨놓은.. 그대.. 배우 소지섭 씨! 소지섭 씨가 드디어 4년 만에 컴백을 하신다고 하네요. 결혼 후에는 첫 작품인데요, 지난 2020년 9월 아나운서 조은정 씨와 결혼식을 올렸죠. 

 

 

 

소지섭 씨가 과거 조은정 씨와의 인터뷰에서 조은정 씨에게 첫 눈에 반한 동영상 정말 유명하죠. 유튜브에 "소지섭 조은성" 치면 바로 나올 겁니다. 

 

 

 

 

 

소지섭 씨는 2022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닥터 로이어'(Dr.Lawyer)에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렸습니다. '닥터 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그 수술로 하나뿐인 가족과 연인을 모두 잃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가 만나 부와 권력으로 생명의 순위도 정할 수 있다고 믿는 인간들을 처벌하고 억울한 피해자를 위로하는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입니다.

 

 

 

 

소지섭 씨는 한때 천재 외과의사였지만 지금은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가 된 주인공 한이 한 역으로 나오며 실력은 물론 유쾌함과 인간적인 매력도 갖춘 에이스 의사로서 성공적으로 집도했다고 생각한 수술에서 환자가 죽게 되면서 의사 자격을 박탈당하게 되고, 이후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로 변신해 자신을 둘러싼 4년 전 의문의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서는 그런 이야기라고 하네요. 

 

 

 

 

 

'괴물 칼잡이'라는 별명까지 붙을 정도의 역할을 맡은 소지섭 씨의 활약이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